본문 바로가기

Travel/세부

봄 휴가 - 호텔예약 완료

이번 휴가의 테마를 이상하게 잡았다 -_-
"리조트 투어"

여러 리조트가 있는데 어떻게 고르지를 못하겠다.
그냥 내가 조금 고생한다 생각하고 여러 리조트를 들러보기로 했다.

그리고 나중에 프로모션 티켓뜨면 젤 맘에 들었던 곳으로 한번 더 가지 뭐 ㅎㅎ
약, 중강, 중, 강 템포로 리조트를 돌기로 했다.







그나저나 호텔비 참 많이 쓴다.
작년에 여행했을 때 호텔을 고르는 기준은 저렴함 이었는데 ㅎㅎ
하루 숙박 30만원이 넘는다니 조금 고민 되긴하지만 그래도 한번은 호사를 누려볼만 한거 아닐까? ㅎㅎ

여기저기 비교해 본 결과 호텔클럽이 가장 저렴하다.
호텔클럽에서 싹다 구매했다. 이번 여행 마치고 나면 호텔클럽 포인트가 좀 쌓일듯

자자. 이제 달리자!